■ 안내사항
현 과정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으로 학생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직자도 수강 가능으로 방침이 변경 되었습니다 (2023년 1월 18일 부)
단, 재학생을 우선으로 접수. 수강 인원 초과하여 수강이 불가한 재직자 분들에게는 별도로 안내 예정입니다.
부득이 폐강하는 경우 교육 시작일 기준, 일주일 전에 안내 드립니다.
카드결제는 현장(학원)에서만 가능합니다. (수업 시작 전, 수업을 마치신 후 결제를 도와드립니다.)
계산서 발행, 입금은 모집 마감일 이후 진행해드립니다.
입금은 교육 시작일 전까지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업체 내부적으로 집행일정이 지정되어 임의 조정이 어렵다면 입금 예정일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계산서 발급을 위해서는 아래 정보를 담당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계산서 수취인 성함/이메일주소/전화번호
3) 계산서 발급 날짜
4) 입금날짜
5) 발송 : hing8639@naver.com 황인하 실장
방문 전 교육장소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산디지털단지 7호선 5번출구 에서 직전후 다리 지나기 전 우회 전 후 직진 / 롯데it캐슬(국민은행건물) 건너편)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121 에이스가산타워 203/204호 (가산동550-9)
교육장은 9시 30분 open 합니다.
도어락이 잠겨있을 시 02-3016-7926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나인플러스 아카데미는 교육장 청결 유지 및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수강생들이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교육장 내에서 마스크 착용, 대화 자제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